법무법인 중우

Новости и информация

법무법인 중우(KORUS LAW), 주한 러시아어권 전문 로펌으로 거듭날 터

페이지 정보

최고관리자 작성일21-07-25

본문

[러시아 비즈 뉴스 = 전명수 객원기자]

올해 초 주한 러시아어권 외국인들을 위한 생활법률앱 (LIfe in Korea)을 개발한 고민석 변호사가 법무법인 중우(KORUS LAW)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.

주한 러시아어권 외국인이 더 좋은 법률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고민하겠다던 고 변호사가 결단을 내린 것이다.

"대형로펌에 재직하면서, 저를 찾아오는 고려인 및 주한러시아어권 외국인들은 다소 높은 수임료를 굉장히 부담스러워 했어요. 이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, 경우에 따라서는 무료 변론도 해주고 싶어 과감하게 개업을 결정했어요"라고 고 변호사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.

영문 법인명 KORUS는, Korea의 KO와 러시아어권 외국인을 의미하는 RUS의 합성어로, 국내 고려인과 러시아어권 외국인들을 위한 로펌임을 명실상부 드러낸다.

실제로, 법무법인 중우(KORUS LAW)는, 러시아-CIS 전문센터를 운영하면서 민사, 형사, 행정 등 각종 송무 뿐 아니라, 국내 체류 외국인들에게 필수 업무인, 외국인 체류(발급,연장, 자격변경,외국인 이혼 등), 출입국사범(불법체류,강제퇴거,출국금지 등) 구제, 출입국관련 각종 분야의 법률서비스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.

서울시의회 입법담당관, 서울출입국관리사무소와 부산지방검찰청, 외교부 에서 경력을 쌓은 고 변호사는 각 국가기관에서 외국인 관련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쌓았다.

한국변호사뿐 아니라 러시아 유리스트 자격이 있는 고변호사는, 러시아어권 외국인들의 국내 투자를 위한 In-Bound 분야와, 러시아 및 CIS 지역 유수의 로펌 등 전문가 그룹들과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통하여,해당 지역에 투자,진출하려는 국내 기업들에게 Out-Bound 사업을 위한 관련 러시아법을 자문하기도 한다.

법무법인 중우(KORUS LAW)의 대표메일은 koruslawcenter@kakao.com이다.

<저작권자 ⓒ 러시아 비즈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
출처(источник): http://www.rbiznews.com/www/brd/view/1498617749791159?brdKey=1619342254367989